국기 캘리포니아센터 주소상세보기
1000 E. DEL AMO BLVD  (#사서함번호)
CARSON CALIFORNIA 90746 USA
국기 오레건센터 주소상세보기
11743 NE SUMNER ST  (#사서함번호)
PORTLAND OREGON 97220 USA
국기 뉴저지센터 주소상세보기
1030 WILT AVE  (#사서함번호)
RIDGEFIELD NEW JERSEY 07657 USA

나의 미국주소 보기 △ 나의 미국주소 보기 ▽

배송대행소개

> 배송대행안내 > 배송대행소개


● A마켓 배송대행 안내

 - 고객님이 해외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신 상품을 A마켓 물류센터에서 수령하여 입고/검수/포장부터 고객님의 수령지까지
   항공 배송, 통관, 국내 배송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해드립니다. 


해외쇼핑몰

상품구매

 

 - 해외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A마켓에서 제공받으신나만의 미국주소 주문하세요.
 -
상품 구매 '나만의 미국주소' Shipping Address 란에 항목별로 정확히 기재해주세요.


미국현지

배송시작

 

 - 구매하신 상품이 판매처로부터 A마켓 물류센터로의 현지배송이 시작됩니다.
 -
현지배송이 시작되면 판매처에서 트래킹번호를 고객님의 이메일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줍니다.


배송대행

신청서작성

 

 - 구매하신 상품정보와 판매처로부터 안내받은 트래킹번호를 토대로 정확한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.
 -
신청서내용을 토대로 상품입고 세관수입신고가 진행되니 정확하고 상세히 작성해주세요.


상품입고

 

 - 구매하신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되면 트래킹번호와 사서함번호 조회를 통해 작성된

 배송대행신청서를 확인합니다.
 -
신청서상의 상품정보와 실도착 상품내용을 비교대조/검품검수하여 입고작업을 진행합니다.


배송비계측

결제진행

 

 - 배송대행신청서에 작성하신 상품들이 모두 입고처리되면 포장 무게계측을 진행합니다.
 -
포장은 상품보호와 배송비최적화를 모두 고려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
 -
계측된 실무게와 부피무게값을 토대로 배송비를 산정하여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.
 -
안내받으신 배송비를 확인하시고 편하신 방법으로 배송비를 결제해주시면 됩니다.


항공운송

 

 - 배송비가 결제된 건은, 결제확인시점을 토대로 가장 빠른 항공편으로 출고가 진행됩니다.

 -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한국(인천공항)까지 항공운송시간은 하루정도 소요됩니다.


통관

,부가세 납부

 

 - 한국(인천공항) 도착(입항) 물품들은 즉시 세관에 수입신고 통관심사가 진행됩니다
 -
이때 발생되는 ,부가세 수입세금 별도의 통관경비는 실비로 고객님께 통보됩니다.
 -
통보받으신 수입세금 통관경비는 편하신 방법으로 납부해주시면 됩니다.


국내배송

 

 - 세금납부, 통관심사 모든 절차가 완료된 물품은 우체국택배사로 인계됩니다.
 -
우체국택배사의 배송정책에 따라 국내배송이 진행되며 운송장번호 조회로 배송상황을

 직접 확인하실 있습니다.


배송완료

 

 - 고객님의 수령지로 배송된 물품을 수취하시고 구매하신 상품이 정확히 맞는지 확인해보세요.
 -
이상없이 도착하였으면 마이페이지에서 '수령확인' 체크해주시면 됩니다.





신청서
작성
A마켓
카페
A마켓
블로그
카카오
스토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