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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량보상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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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A마켓 중량보상제

 - 상품을 수령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측정하신 무게와 A마켓에서 측정한 무게값에 차이가 있을 경우, 이에 대하여 보상진행방안입니다.


1. 보상대상

 - A마켓 물류센터에서 측정한 무게와 고객님께서 직접 측정한 무게와의 차이가 발생한 경우

 - 쇼핑몰/상품(상품명,사이즈,색상 모두 일치)/수량까지 동일한 주문건끼리의 무게 차이가 발생한 경우


2. 보상방식

 - 검증절차를 통하여 무게차이 부분만큼의 배송비차액 환불

 - A마켓 적립금 형태로 환불

 - 실무게값 차이로 인하여 관부가세가 발생되었을 경우, 관부가세 전액 환불


3. 보상기간

 - 보상에 필요한 모든 자료 확인이 완료된 시점 이후로 7일 이내에 보상 완료


4. 보상방법

 - 1:1문의게시판을 통해 '실무게차이에 따른 보상요청' 신청접수

 - 보상에 필요한 자료를 이메일(help@amarket.co.kr)로 발송

  < 필수 제출자료>
  1. 상품 수령뒤, 박스를 개봉하지 않는 사진 (전체샷, 송장번호 확인가능한 샷)
  2. 미개봉상태로 실무게를 측정하는 사진 (저울과 박스가 함께 나오는 전체샷)
  3. 저울에 표기되어진 실무게가 확인가능한 사진
  4. 부피무게 측정시 가로,세로,높이 값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(박스와 줄자가 함께 나오는 샷)



(제출자료 예시)


 - 반드시 상품수령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접수

 - 신청글과 모든 자료의 확인이 완료되면 C/S담당자가 문의글답변이나 SMS 및 이메일을 통해 진행상황 및
   보상완료 등에 대한 내용 통보


5. 보상제외대상

 - 미국내 배송업체(UPS, USPS, Fedex 등) 트래킹조회 화면상에 나오는 무게와 A마켓 실측무게와의 차이
 - 수령하신 박스를 개봉한 뒤, 충전재 등을 제거하고 실무게를 계측한 경우
 - 상품들의 위치를 임의로 변경하신 뒤 빈공간에 대한 부피무게를 계측하신 경우
 - 박스내, 가로와 세로 공간의 빈공간에 대한 요청건
 - 보상에 필요한 자료의 내용이 부실한 경우
 - 기타 허위내용이나 부당한 방법으로 보상신청을 하신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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